컨텐츠 바로가기


  • 미니&크로스백
  • 클러치&크로스백
  • 토트백&숄더백
  • 캐주얼백팩
  • 캐주얼에코백
  • 악세서리
  • 지갑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[반품] Q. 받은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.
제목 [반품] Q. 받은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.
작성자 디자이너제이백 (ip:)
  • 작성일 2014-02-27 14:54:27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1133
  • 평점 0점

 

Q.

받은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.

 

 

 

 

A.

일부 반품 불가 안내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에 대해 상품 하자가 없는 경우모든 반품 시 반송비용은 고객이 전액 부담합니다.
상품 택(TAG)과 사은품등 받으셨던 그대로의 포장 상태일 경우 가능하며, 상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에 한하며,

 

상품 인수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한 후, 반품의사를 밝힌 날짜로부터 정확히 7일 이내 본사로 도착된 상품에 한해서만 환불 가능합니다.
(7일 경과후 도착한 상품에 대해서는 교환, 반품이 불가하오니 날짜를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.)

* 반송 물품을 보내주실 때에는 보다 신속한 반품 처리를 위해서 반송 상품과 함께 간략하게 반품의 사유 메모를 동봉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
<반품 환불 희망시>


* 카드로 구매한 경우
전부 취소 시에는 카드 결제 취소로 처리됩니다.
반품이 도착되어 상품 확인 후에 환불 처리되며 카드결제취소 확인은 3~5일 후에 카드사를 통해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카드결제의 경우 고객의 결제일에 따라서 취소처리 후에도 그 달에 결제가 되었다가 다음달에 카드사를 통해 환급 조치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.
단, 특가상품의 경우 상품하자를 제외하고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며, 특가상품의 교환 및 환불 불가는 상품 설명에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
 

 


<반품시 보내는 방법>

1. 직접 보내시는 경우 택배비 선결제하시고 아래의 주소로 직접 반송하시면 됩니다.
((우:462-811) 지번 주소 :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1동 1747 / 도로명 주소 :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박석로5번길 35-2)

2. 쇼핑몰에 회수 의뢰 요청하신 경우
요청일로부터 3~4일 후에 기사님이 방문하시면 제품은 박스에 포장해 두셨다가 기사님께 전해주세요.


* 반품시 택배송장이나 등기영수증 등 증빙서류를 잘 보관해주셔야 하며, 회원님의 보관소홀로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
옐로아이디
페이스북
즐겨찾기
쿠폰증정
출석체크
공식블로그
포토리뷰
배송조회

이전 제품

다음 제품

올라가기